하와이 신혼여행 선물 추천

코로나 때문에 막혀있던 비행길이
이제는 많이 열리기 시작했죠!

설연휴에도 해외로 많이들 떠나시는것 같습니다. 


제 친구가 결혼은 작년에 했지만,
신혼여행은 엊그제 하와이로 다녀왔거든요!
내돈내산은 아니지만.. 친구가 선물해준 텀블러가
너무 이뻐서 추천드리고 싶더라고요!

 

하와이 하면 스타벅스 파인애플 텀블러가 너무 유명하죠!
이번에 제가 선물 받은 텀블러는 두 가지입니다~

#스타벅스 하와이 지압 텀블러
옐로우 파인애플,
#스타벅스 팜 리프 트로피컬 푸르트

 

신혼여행 선물 추천



두 가지 모두 벤티 사이즈이고, 콜드 음료만 가능합니다!
한정판 제품으로 하와이에서만 독점 판매되는 거라
희소가치가 있네요
선물 받은 제 기준에서도 이쁘고 손이 더 자주 가서
많이 사용하게 되더라고요

특히 지압 텀블러는 그립감이 너무 좋아서
잘 미끄러지지 않아서 좋더라고요
손이 작은 저로써는 큰 텀블러를 사용하는 게
조금 부담스럽지만,
지압 텀블러는 그런 고민을 싹 날려주는 제품이었어요 :)

2018년도에도 하와이를 신혼여행으로 다녀온 친구가
파인애플 텀블러-그란데 사이즈를 사다 줬었는데
그때는 이런 모양이었거든요!
시간이 지나면서 디자인도 계속 리뉴얼되나 봅니다👍🏻

2018년도 파인애플 버전 텀블러


하와이 코나 커피도 같이 선물 받았는데,
가루로 되어있어서 물에 바로 타 먹기 편했고
제가 산미 있는 커피는 안 좋아하는데,
코나 커피는 고소한 맛이 나는 커피더라고요!
구매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너무 맛있더라고요!

나중에 저도 남편이랑 하와이 여행 가면
친구들 선물로 스타벅스 텀블러를 구매해 줄 생각입니다!
가격 부담 없고, 캐리어 부피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
강추템인 것 같아요~👍🏻👍🏻👍🏻

 

반응형